▲ 사진 제공 = 인텔
▲ 사진 제공 = 인텔

인텔이 Arc A770M 및 A550M을 지원하는 베타 그래픽드라이버 버전 30.0.101.1743을 공개했다.

업데이트 내역으론 하이엔드 그래픽카드 Arc A770M와 메인스트림급 그래픽카드 A550M지원과 함께 Arc A-시리즈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F1 22및 Arcadegeddon의 그래픽 드라이버 지원이 추가됐다.

​▲ 자료 출처 = 인텔
​▲ 자료 출처 = 인텔

더불어 고급 성능 최적화 기능이 Arc Control에 추가됐는데 GPU 벤치마크인 3DMark Timespy 및 3Dmark Port Royale에 영향을 미치는 옵션이라 인텔은 밝혔다. 단 실질적인 그래픽 성능과 게임 성능에 있어서는 On/Off에 따른 성능 차이가 없다.

베타 드라이버에서 수정된 문제로는 메트로 엑소더스 인핸스드 에디션(DX12), 호라이즌 제로 제로 던(DX12), 크로스파이어(DX9)및 유로 트럭 2(DX12)텍스처 손상 문제가 해결됐으며, Sims 4(DX9저잘 파일을 로드할 때 프로그렘이 충돌하는 문제 등이 해결됐다.

한편 아직 알려진 문제로 해결되지 않은 내역들이 많은데 Arc A770M 지원 드라이버와 함께 본격적인 게임 버그 픽스가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향후 지속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