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공식 유통사인 에스라이즈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NVIDIA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게이밍 노트북 HP VICTUS 15(HP 빅터스 15)의 '인텔 게이밍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8월 22일 G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선택쿠폰15%, 중복쿠폰 15%, 카드할인 12% 및 콜오브듀티 소프트웨어, 게이머 패키지, PUBG 코인 등 다양한 사은품이 지원된다.

HP의 게이밍 노트북인 HP 빅터스 15는 가성비가 뛰어난 게이밍 노트북이다. 12세대 인텔 코어 i5, 코어 i7 프로세서,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50, 3050Ti 그래픽카드로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15.6형이며 고주사율 광시야각으로 몰입감이 높다. 저장장치는 NVMe PCIe Gen4 SSD로 게임 로딩 속도 및 시스템 체감 속도가 빠르다.

 

입출력 포트는 USB Type-C, USB Type-A, HDMI 2.1 오디오 콤보 및 SD카드리더를 갖춰 멀티 디스플레이를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오멘 게이밍 허브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네트워크 부스터 및 시스템 제어를 할 수 있다.

HP 빅터스 15가 참여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은 G마켓 에스라이즈 제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