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이 한 번만 등록하면 국내 27개 쇼핑몰의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쇼핑몰 자동 로그인 서비스 '쇼핑매니저' 장려에 나선다. 처음 연결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와인셀러와 코지마 발마사지기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쇼핑매니저는 평소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을 연결해두면 추가 로그인 없이 제품 구입부터 최저가 검색, 포인트 적립까지 모든 것이 한 번에 이뤄지는 에누리의 원스톱 서비스다.

특히 각 쇼핑몰 별 구매내역과 배송정보, 쇼핑몰 및 카드사 할인 소식, 월간 구매 성향 및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쇼핑리포트도 제공된다.

에누리는 10월 31일까지 쇼핑매니저에 쇼핑몰 연결 이력이 없는 회원 중 이벤트 기간 내 G마켓, 11번가, 옥션, 티몬에 처음 연결한 회원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쿠팡, 이마트, 신세계몰, 홈플러스 등 쇼핑매니저를 통해 연결 가능한 27개의 쇼핑몰을 등록하면 누구나 e머니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와인셀러, 코지마 발마사지기,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 총 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연결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쇼핑매니저는 자주 쓰는 쇼핑몰을 연결해 놓고 제품 구입부터 최저가 검색, 포인트 적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다"라며, "매번 번거롭게 로그인할 필요 없이 한곳에서 스마트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에누리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