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이 일러스트, 그래픽, 패션, 영상,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5인과 함께, 각자의 창작 과정과 어울리는 음원을 담은 플레이리스트 영상 콘텐츠공개에 앞서 10월 3일까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티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콤은 다양한 창작분야의 아티스트 5인을 선정해 각자의 창작 작품 작업 과정을 영상으로 담고, 어울리는 뮤직 플레이리스트 조합한 뮤직 큐레이션 푸로젝트 'Wacom With Me'를 진행한다.

▲ 사진 = 와콤
▲ 사진 = 와콤

플레이리스트는 MZ세대들의 개성표현이자 문화 코드로서, 개인 작업이나 취미활동에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음악 추천 활동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트 영한,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 최진영, 게임 원화 일러스트레이더 신상미,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존코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뮤지션인 오햄킹 총5명이다.

영상에는 와콤 액정 타블렛 신티크22로 작업하는 과정을 보여주며, 각 아티스트의 무드에 맞는 추천 뮤직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6일부터 오는 10월 3일까지 ‘Wacom With Me’ 프로젝트 영상 공개에 앞서 와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티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와콤 공식 유튜브를 구독한 후, 유튜브 커뮤니티에 제시된 아티스트 힌트를 참고해 플레이리스트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총 15명의 당첨자에게는 Wacom with Me 플레이리스트에 수록된 뮤지션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의 MD 티셔츠가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