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새롭게 출시도니 애플워치 울트라, 애플워치 시리즈 8, 에어팟 프로 2 등에 대응하는 고속 충전에 최적화된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패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 등이다.

벨킨 부스트업 프로 맥세이프 3in1 15W 고속 무선 충전패드는 신형 아이폰14를 비롯해 기존 아이폰 12 및 13, 애플워치 울트라와 애플워치 시리즈 7 및8, 에어팟 프로 2세대 등의 충전을 지원한다. 세 가지 종류 애플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고, 맥세이프 및 치(Qi)충전 기술을 지원한다.

또한, 애플워치 울트라에 대한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애플워치의 플랫 레이 및 나이트스탠드 모드 충전이 모두 가능하다. 

벨킨 부스트업 프로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는 애플워치 모델들 대비 더 커진 울트라 모델을 비롯한 기존 모델 등의 고속 충전은 물론, 에어팟 프로 2 세대에 대한 충전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벨킨 부스트업 프로 3in1 맥세이프 15W 무선 충전 스탠드는 건축학적 영감을 받아 세련된 디자인에 스테인리스 스틸 및 순백색 무광택 매트 마감이 특징이라고 벨킨은 강조했다.애플 Made For MagSafe 인증 제품으로, 아이폰 12~14, 애플워치 7~8, 에어팟프로 2세대 등의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벨킨 신제품 3종은 모두 2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며, 최대 $2,500 한도의 벨킨 연결 장비 보증(Connected Equipment Warranty, CEW) 보호 서비스가 적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