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로봇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에 적용하는새로운 캐릭터를 대거 공개하는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을 27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은 가상 체험 공간인 제트랜드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와 함께 이루어진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은 가상 체험 공간인 '제트랜드'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와 함께 이뤄진다. 참고로 제트랜드는 비스포크 제트와 로봇 청소기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네이버Z의 오픈형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에 마련된 공간이다.

▲ 사진 = 삼성전자
▲ 사진 = 삼성전자

이번행사는 영유아나 어린이를 자녀로 둔 부모를 겨냥해 원조 어린이 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를 포함해,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 인기 애니메이션 미니 특공대, 캐치! 티니핑 등이 참여한다.

넥슨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포함해 인기 EBS 웹예능 붱철조교, 핫 플레이스 떠오른 디저트 카페 노티드 이외에도 삼성라이온즈 블레오와 MZ 세대가 좋아하는 캐릭터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 사진 = 삼성전자
▲ 사진 = 삼성전자

각 캐릭터들은 제트랜드에서 제트 봇 AI의 얼굴이 되기 위한 포부를 밝히는 등 서바이벌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의 제트 봇 AI를 응원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10명을 선정해 비스포크 제트 봇 AI 제품과 자신이 직접 선택한 캐릭터가 담긴 한정판 상단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본품과 이벤트에 참여한 9종의 캐릭터가 적용된 상단 커버로 구성되는 특별 패키지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adiz)'를 통해 27일부터 한정 판매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