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12월 8일까지 이엠텍, EVGA 지포스 RTX 3060 시리즈 이상 그래픽카드 제품 또는 해당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데스크톱 완제 PC를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Warhammer 40,000: Darktide - Imperial Edition’ (이하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는 임페리얼 가드 반란군에게 점령된 테르티움의 하이브에서 이단심문소의 이단심문관이 되어 버림받은 부랑자와 죄수들을 모아 군인으로 파견 후 테르티움을 되찾아가는 스토리로 이루어진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베테랑 제국 군인, 신랄한 말투의 외부인, 이글이글 타오르는 광신도 중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가 가능하다. 원거리와 근거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협동 중심 콘텐츠로, 어두운 세계관을 생동감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하나인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STORM X Dual OC D6 12GB는 쿨링과 성능, 안정성을 모두 기존 모델에 비해 업그레이드 됐다. 3개의 히트파이프로 구성된 알루미늄 히트 싱크는 메모리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율적으로 방출시킨다. 전원부에 안정적으로 전압을 공급하기 위해 Dr.MOS 전원부까지 설치되어 내구성 또한 높였다. 함께 탑재된 듀얼 쿨링 팬은 제로 데시벨을 지원해 GPU 부하가 적을 시 무소음 환경을 유지하여 사무적인 작업에 적합하며, GPU 부하가 많을 시 강력한 냉각 성능을 자랑해 발열 문제를 최소화했다.

게이머의 환경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LED 기능을 포함해, 가장 많은 공기를 배출할 수 있는 HONEYCOMB 브라켓 형태로 제작되어 쿨링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진 백플레이트는 튼튼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히트싱크에서 발생하는 열을 백플레이트의 뒤쪽으로 통과되도록 설계하여 공기 순환을 빠르게 하고, 냉각 성능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조립 및 완제 데스크탑 또한 포함된다. 이엠텍아이엔씨 레드빗 브랜드 PC 또한 지포스 RTX 3060 ~ 3090 Ti가 장착된 모델은 모두 대상이며, 이엠텍아이엔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게임 번들 프로모션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워해머 40,000 다크타이드 프로모션 신청을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대상 이엠텍 지포스 RTX 3060 ~ 3090 Ti 그래픽카드가 장착된 PC를 구매한 후, 이엠텍아이엔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공지/이벤트 카테고리의 이벤트 신청을 통해, 성함, 연락처, 그래픽카드 시리얼 번호 사진 1부 및 그래픽카드 또는 PC 구매 증빙 자료 사진 1부를 이벤트 신청 기간 내에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