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가 12월 11일까지 ASUS 공유기 찐 후기왕 앙코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제품인 Wi-Fi 6E 공유기, ROG Rapture GT-AXE11000는 기존 국내 유저들에게 끝판왕 공유기로 불리던 ASUS GT-AX11000에서 새로워진 6GHz 대역 및 혁신적인 다양한 변화들로 국내외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1.8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1GB RAM, 256MB 낸드 플래시를 활용한 높은 안정성과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새로운 끝판왕 공유기로서의 면모를 보여준다.

또한, 802.11ax (Wi-Fi 6E) 최신 규격의 공유기로서 속도는 물론 넓어진 커버리지 영역, 다수의 기기가 연결되어도 전송 효율 극대화 및 무선 응답 시간 최소화, 초고속 데이터 전송 등의 다양한 신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며 최대 11000Mbps이라는 경이로운 Wi-Fi 속도를 제공한다.

Wi-Fi 6E 공유기, ASUS GT-AXE11000는 혁신적인 초고속 Wi-Fi 6E를 지원한다. 6E에서 E는 ‘확장하다(Extend)’를 의미하며, 기존 Wi-Fi 6의 확장 규격으로 볼 수 있으며 2.4GHz 및 5GHz 2개의 대역 주파수에 혁신적인 초고속 6GHz 대역을 더하였다.

Wi-Fi 6E는 다중 기기 접속으로 혼잡한 트래픽 환경에서 네트워크를 사용하고자 할 경우 제한된 채널은 불가피하게 신호 간섭을 겪게 되며, 사용 가능한 전체 대역폭 용량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하지만 WiFi 6E는 초고속 6GHz 160MHz, 7개 채널 대역을 추가로 사용하여 발생될 채널 간섭을 최소화하여 더욱 안정적이고, 빠른 네트워크 사용이 가능하다.

행사 대상 제품인 ASUS TUF GAMING-AX3000 유무선 공유기 또한 최신의 Wi-Fi 6 (802.11AX) 규격을 지원하며, 게이밍 공유기 라인업으로서, 1.5GHz 클럭의 트리플 코어 프로세서 탑재와 256MB 플래시, 512MB 메모리 탑재로 최대 3000Mbps의 압도적인 Wi-Fi 속도를 제공한다.

TUF GAMING의 게이밍 기능 중 하나로서 빠르고 안정적인 게이밍 포트를 지원하며, 전용 게이밍 LAN 포트를 통해 네트워크에 연결된 게임 장치에 최우선 순위를 부여하여 PC, 콘솔, 각종 게임 기기를 연결하여도 지연 및 중단 없이 빠르고 안정적인 온라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VPN FUSION 기능으로 게이밍 네트워크와 VPN을 동시에 사용 가능하다. VPN 서버를 거치지 않고 게임 서버로 접속 가능하며 VPN 사용 중에도 낮은 지연율과 핑을 구현하여 공유기에 연결된 다른 사용자가 VPN을 사용 중이어도 성능 저하 없는 네트워크 이용이 가능하다.

그동안 ASUS의 공유기는 와이파이 신호를 끊김 없이 멀리 도달시키는 높은 기술력을 보여왔다. 그중 AiMesh 기능은 에이수스의 공유기를 기반으로 건물의 구조, 건물의 재료, 심지어 가구 배치에 따라서도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와이파이 신호 도달의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해 주는 기술로 ASUS Wi-Fi 6 공유기 전모델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ASUS AiRadar (빔포밍) 기술이 적용되어 연결된 기기의 거리와 위치를 실시간으로 추적해 신호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먼거리에 있는 기기도 신속하고 막힘없이 더 넓은 Wi-Fi 영역을 구현한다.

ASUS 공유기의 찐 후기왕이 되어주세요 이벤트는 2022년 11월 9일(수)부터 12월 11일(일)까지 진행되며, 초고속 10GB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4만원 상당의 ASUS ROG CAT.7 랜 케이블 및 네이버 페이 포인트 쿠폰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다. 각 이벤트 별 참여 후, 이엠텍 홈페이지 상단 이벤트 신청 페이지로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앞으로 다가올 세상, 메타버스를 구현하기 위한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준비할 특별한 기회로 많은 회원님들의 뜨거운 성원이 예상된다.

이엠텍아이엔씨의 ASUS 초고속 네트워크 제품은 이엠텍 공식 쇼핑몰 및 전국 주요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쿠팡, 11번가, 위메프 등의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 고객센터를 통해 무상 3년의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