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가 플렉스볼트 배터리 체결로 최대 70%까지 파워를 높일 수 있는 '20V MAX 플렉스볼트 어드밴티지 5인치 그라인더'(DCG409VS)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20V MAX 플렉스볼트 어드밴티지 5인치 그라인더(DCG409VS)는 강력한 파워와 우수한 퍼포먼스와 함께 속도 조절 기능을 더해 작업 효율을 높였다. 속도 조절은 작업 능력에 따라 1단(3,000RPM)부터 6단(8,000RPM)까지 속도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현장에서의 활용성을 늘렸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60V MAX'와 '20V MAX'의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가변 전압 배터리 '플렉스볼트'(FLEXVOLT)를 장착할 수 있다. 자동 전압이 변환되는 플렉스볼트 배터리를 체결함으로써 최대 70%(DCB609 체결 시)의 파워를 끌어올려 1647W의 최대 출력으로 향상된 퍼포먼스를 자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개선된 전자 모듈로 배터리 인식에 도움을 줘 높은 전류 처리도 수월하다고 덧붙였다.

플렉스볼트 어드밴티지 라인업 중 하나로써 강력한 파워를 내면서도 협소한 공간 내 활용성이 높은 컴팩트한 사이즈도 갖췄다. 20V MAX 플렉스볼트 어드밴티지 5인치 그라인더(DCG409VS)는 짧고 낮아진 기어 케이스로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며, 베어툴 기준 1.85kg의 무게로 가벼워졌다.

그리고 작업 효율과 우수한 내구성 그리고 작업자의 안정성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과부하 시 날 회전이 멈추는 E-클러치 기능을 적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모터 내 분진 침투로 인한 오염을 방지하는 메쉬가드를 장착해 제품 내구성을 향상시켰으며, 슬로우 스타트 기능과 원터치 가드 방식을 통해 사용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장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