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가 '조거 팬츠'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약 500% 이상 신장해 겨울 시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조거 팬츠의 높은 인기는 편안한 착용감 느낌과 다양한 핏 그리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데일리룩 등 활용 범위가 넓어 높은 인기를 끄는 것으로 뮬라웨어는 분석했다. 그뿐만 아니라 원단별 특성에 맞춰 최적의 핏과 뮬라웨어만의 노하우를 결합해 롱팬츠 카테고리 전체 판매 수량 중 조거 팬츠 상품권의 비중이 80% 차지했다고 덧붙였다. 

뮬라웨어는 지속적인 조거 팬츠의 인기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각 제품별 원단을 다양하게 활용해 사계절 내내 계절감에 맞춰 사용하거나 레깅스 원단을 적용해 실내외 활동에 적합한 '프리 투 업 조거 팬츠'등의 제품도 선보여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 사진 = 뮬라웨어
▲ 사진 = 뮬라웨어

특히 이번 FW 시즌에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 트렌드를 반영해 착용감과 보온성, 힙한 무드의 스타일까지 갖춘 조거 팬츠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중량감 있는 원단에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스와브 조거 팬츠는 9부 기장의 가장 선호도가 높은 베이직 레귤러 핏으로 더욱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 제품은 어그 부츠, 오버 핏의 ‘소프트 코지 다운 자켓’과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뉴트로룩을 연출할 수 있다. 비슷한 컬러의 맨투맨, 후드티셔츠에 독특한 패턴의 아우터와 매치하기에도 좋다.

피치 프리 투 업 조거 팬츠 역시 두께감을 줄인 피치 기모 안감과 슬림핏으로 날렵한 느낌을 살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프리 투 업 조거 팬츠의 인기에 힘입어 FW 시즌용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기모 안감을 더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핏을 구현할 수 있어 겨울철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다. 밑단 위로 양말을 올려 신으면 트렌디한 무드를 더할 수 있으며, 무릎 기장의 ‘플러피 롱 플리스 자켓’을 함께 입으면 더욱 자유분방한 감성의 스포티룩 연출이 가능하다. 니트와 테일러드 자켓과 코디하면 포멀한 느낌도 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