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가 고강도 금속 및 목재 절단이 가능한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컷쏘 'GSA 18V-28'을 선보인다.

GSA 18V-28은 보쉬 바이터보 기술을 적용해 최대 출력 1,100W 유선급에 달하며 목재는 최대 230mm까지, 금속 프로파일 및 파이프는 150mm 깊이까지 절단 가능하다.

절단 작업을 위한 주요 기능으로는 톱날에 별도 도구 없이 한 손으로 날 장착이 가능한 원터치 시스템, 목재를 절단할 때 절단 속도와 정밀도를 조절할 수 있는 오비탈(Orbital)기능이 추가됐다.

오비탈이란 작업날이 두 가지 액션(회전+직선 등)을 동시에 하며 불규칙한 괘적을 그리면서 작동하는 것을 지칭한다.

 

더불어 편의성을 위한 설계로는 벽에 가깝게 붙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본체를 일자형으로 설계, 핸들과 손의 굴곡에 맞춰 곡선으로 디자인해 다양한 위치에서 편하게 작업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보쉬 전동공구 측에서는 이번 GSA 18V-28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보쉬제일검 구매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내 GSA 18V-28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등록하면 카바이드 금속용 컷쏘날 'S1155CHM' 2개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