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가 올해 마지막 12월 바이터보 위크 이벤트를 진행, 제품 구매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바이터보 위크'는 전문 작업자를 대상으로 바이터보 제품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다. 국내 출시된 바이터보 전 제품에 적용되며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컷쏘,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총 11종 26개 제품이 해당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보쉬 온·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제품 구매 후 영수증을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 내 멤버십 등록 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구매제품을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참여는 제품 1개당 1회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또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을 하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 전원에게는 보쉬 넥워머 2개가 제공되며, 리뷰 작성자 중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3명은 본인이 희망하는 바이터보 제품 1개를 골라 베어툴로 받을 수 있다. 리뷰는 제품 구매 후 내달 14일까지 작성하면 된다.

보쉬 바이터보 시리즈는 보쉬 최상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초강력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두 가지 핵심 요소가 결합해 출력을 강화한 전문가용 하이엔드 제품군이다. 모터 효율을 높여 18V 배터리 하나로도 유선 공구와 동일한 출력을 내며, 작업자의 안전 및 편의를 고려하여 공구별로 세분화된 안전기능과 커넥티비티를 더했다.

최근 출시한 바이터보 제품으로는 바이터보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 C’와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GSB 18V-150 C', 충전 컷쏘 'GSA 18V-28' 등이 있다. 이 중 드릴드라이버 및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제품은 최대 150 Nm의 토크와 최고 무부하속도 2,200 rpm의 초강력 파워를 갖췄으며, 공구의 갑작스러운 회전을 방지하는 킥백 컨트롤(Kickback Control) 기능과 세계 최초 전자식 각도 감지 기능을 겸비해 안전과 편의성, 효율성까지 더했다.

또한 지난달 출시된 바이터보 충전 컷쏘 GSA 18V-28는 최대 출력이 1,100W유선급에 달해 목재는 최대 230 mm까지, 금속 프로파일 및 파이프는 150 mm 깊이까지 자를 수 있으며, 톱날을 한 손만으로 교체할 수 있는 원터치 시스템과 절단 속도‧정밀도를 조절할 수 있는 오비탈(orbital) 기능을 적용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