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기업 빔모빌리티가 2022 빔모빌리티 킥보드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선정하는 '2022 빔 히어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2022 빔 히어로 이벤트는 지난 12월 16일부터 25일까지 빔모빌리티 앱에서 진행된 것으로, 참가자 중 최다 이용자는 한 해 동안 1,423회 탑승해 '빔 히어로'로 선정됐다. 이는 매일 공유킥보드를 3-4회씩 이용한 수치다.

관련되어 빔모빌리티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빔 히어로에게 1년간 빔모빌리티 킥보드 무제한 탑승 이용권을 전달했으며, 이벤트 참가자 5명을 추가 추첨해 한 달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했다고 밝혔다.

▲ 사진 = 빔모빌리티
▲ 사진 = 빔모빌리티

이벤트에 당첨된 한 이용자는 "매일 출퇴근길에 집에서 지하철역까지 단거리 이동수단으로 빔모빌리티 공유 킥보드를 이용했다"며 "도보로는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이지만 공유 킥보드 덕분에 4-5분 내에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빔모빌리티는 겨울철 공유 전동킥보드 이용자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짧은 이동거리에도 잠금해제 비용 부담을 줄여주는 킥보드 잠금해제 무제한 요금제 '유니버스 패스'를 운영 중이며, 겨울철 전동킥보드 안전 가이드라인을 수립해 안전한 주행 환경을 만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