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컴퓨터·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컴퓨존에서 MSI 미니PC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1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미니PC 'MSI 미니 Cubi 5 C5205U' 구매자를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1:1 증정한다.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제품인 미니PC 'MSI 미니 Cubi 5 C5205U'는 시크한 블랙과 모던한 화이트 컬러 등 2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정환경은 물론 사무용, 매장용, 영상송출용, 키오스크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성이 높다.

부족함 없는 업무처리 성능과 높은 가성비를 갖춘 인텔 셀러론 5205U 프로세서를 탑재한 'MSI 미니 Cubi 5 C5205U'는 손바닥만한 크기의 동급 제품 중 가장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다.

또한, HDMI 및 DP 포트를 지원해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며, USB 3.2 Gen1 Type-C 포트를 통해 스마트기기 연결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너지 효율을 고려한 저소음 설계와 표준 베사마운트 홀을 지원해 모니터 후면에 부착, 일체형PC와 같이 활용할 수 있다.

MSI 미니PC는 가장 기본적인 베어본부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메모리, 저장장치 등을 업그레이드 및 추가하여 구매할 수 있다.

MSI 미니PC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