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모니터 암 브랜드 'UDEA CONNECT'(이하 유디아 컨넥)를 새롭게 론칭했다.

유디아 컨넥 싱글(모델명: SA-100)/듀얼(모델명: DA-100) 모니터 암은 책상 공간을 차지하는 스탠드형 모니터 받침대를 대체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지원함은 물론, 케이블 홀더를 이용해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신 제품은 17인치에서부터 32인치 모니터를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저 2kg에서 최대 10kg까지 지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디아 컨넥 모니터 암은 높이, 좌우 각도, 기울기, 앞/뒤 거리, 화면 회전 등 사용 환경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며, 눈 높이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 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제플몰을 통해 행사 중인 유디아 모니터 1대 구매 시 1만 원에 싱글암 특별 판매, 유디아 모니터 2대 구매 시 듀얼암을 무상 증정하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디아 모니터 구매자 모두에게는 무상 방문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점검과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유디아 관계자는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유디아 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유디아 커넥 모니터 암 론칭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모니터 사용과 편의성이 강화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