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대표이사:사승목) 2월 6일부터 12일까지 SSG닷컴 디지털 쓱세일을 통해 크리에이터를 위한 로지텍 인기 제품군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선택쿠폰, 추가 카드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놀라운 할인율에 제품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또한 더 해질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는 가성비와 뛰어난 디자인으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뮤지션, 음향 전문가, 유튜버, 아프리카,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머들이 애용하는 마이크다.

고성능 콘덴서 캡슐을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지향성, 수음 패턴을 조절하며 풍부한 공간감과 입체적 사운드를 구현해 준다. 3.5파이 헤드폰 단자를 이용하여 녹음 중 딜레이 없이 빠른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정식 규격의 홀 마운트를 통해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 예티캐스터(YETICASTER)에 연결해 원하는 각도로 마이크를 고정할 수 있는 등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마이크의 기능을 100% 활용하기 위해선 전용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G-HUB'를 설치해야 하며, 이 앱을 통해 세밀한 값을 확인하고 소프트 펌웨어 등 보다 디테일한 조정이 가능하다.

로지텍 블루 마이크로폰 예티(BLUE YETI)는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통한 간단한 USB 연결 만으로 사용 가능하며, 녹음 및 스트리밍 및 온라인 회의, 팟캐스트, ASMR 등 다양한 사운드 환경에 알맞은 픽업 패턴 설정을 통해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프로급 음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다.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는 핑크 던(Pink down), 화이트 미스트(White mist) 두 가지 컬러 라인업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된 데스크 셋업과 감성적인 공간 연출이 가증하다.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인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는 애플 공식 서드파티 제품이다. 트랙패드가 적용되어 아이패드(Apple iPad)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이다. 완성도 높은 마감과 다양한기능을 지원하는 트랙패드와 키보드를 통해 아이패드의 콘텐츠 생산성을 높여준다.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과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가 기본 장착되어 손쉽게 문서작업을 할 수 있다. 안정적인 일체감으로 긁힘이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릭패드가 적용되어 활용성이 뛰어나다.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으로 아이패드를 맥북처럼 활용하도록 도와준다.

샌드(Sand)컬러와 그레이(Gray)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로지텍 콤보 터치는 MIL-STD-810G의 공인된 밀스펙을 통해 완성도와 내구성이 뛰어나며, iPad Pro 12.9형, iPad Pro 11형, iPad Air – 4/5세대 등 뛰어난 호환성을 갖췄다.

이 외에도 다양한 로지텍 인기 제품이 참여하는 SSG닷컴 디지털 쓱세일은 에스라이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