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대표이사 사승목)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오늘의집 O! SEASON WEEK 브랜드 빅세일을 통해 아이패드 공식 서드파티 제품군의 파격적인 혜택 가격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대 40%의 할인율을 비롯하여 제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이 증정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 제품인 로지텍 콤보 터치는 애플 공식 서드파티 제품으로, 트랙패드가 적용되어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이다. 높은 마감 완성도와 다양한 기능으로 트랙패드와 키보드를 통해 아이패드의 생산성을 한층 높여준다.

MIL-STD-810G의 공인된 밀스펙을 통해 긁힘이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과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손쉽게 사용 가능하며,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를 활용해 손쉬운 문서 작업을 돕는다.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과 함께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과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트랙패드로 편의성을 높였다.

또 다른 행사 참여 모델인 슬림 폴리오는 아이패드 10세대와 호환되는 얇고 가벼운 올인원 키보드 제품이다. 모바일 디바이스의 휴대성과 타건감을 강화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효율성을 높여주며 휴식이나 여행 등 여가 활동에도 적합하다.

넓은 키간 간격 18mm를 통해 노트북처럼 편안한 타이핑을 구현하며 1mm의 키 트래블로 애플 제품군 사용자에게 친숙한 조용한 타건감을 선사한다. 키 배열은 슬림형 풀사이즈 레이아웃으로 iPadOS의 바로가기 키를 한 줄에 배치해 볼륨, 밝기 조절, 무선 연결 등 다양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키캡은 중앙부를 오목하게 디자인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는 동시에 이전 세대에 비해 더 크고 둥근 모양으로 마감되어 모던함을 더했다. 케이스 상단의 홀더는 로지텍의 디지털 펜슬인 크레용(Crayon)이나 애플 펜슬을 보관할 수 있다.

가볍고 슬림 하면서도 튼튼한 외관 또한 장점이다. 이전 세대에 비해 무게를 46g, 두께를 1.6mm 줄여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아이패드의 전면, 후면, 모서리를 긁힘이나 충격에서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소재 또한 오염에 강한 폴리우레탄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촉감도 부드럽게 제작됐다. 컬러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그레이 컬러가 적용됐다.

또한, 블루투스 LE 기능을 통해 최초 1회 페어링 후에는 아이패드를 타이핑할 때마다 자동으로 감지해 사용할 수 있고, 케이스를 닫으면 절전 모드로 전환되어 효율성을 높였다. 케이스 각도를 58°로 조정해 타이핑 모드로, 10°로 조정해 스케치 모드나 북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특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로지텍 인기 제품이 참여하는 O! SEASON WEEK 브랜드 빅세일의 자세한 행사 내용은 오늘의집 내 에스라이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