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픈 월드 카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5’ 신규 확장팩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Forza Horizon 5 Rally Adventure)를 출시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5 두 번째 대규모 확장팩인 랠리 어드벤처는 엑스박스(Xbox) 콘솔, 클라우드 게이밍(베타), 윈도우와 스팀을 통해 PC에 제공될 예정이다.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는 ‘시에라 누에바’(Sierra Nueva) 지역에서 버려진 채석장, 모래 언덕, 사막 협곡, 야자수림 등을 포함한 여섯 개의 생물 군계를 제공하며, 역대 포르자 호라이즌 확장팩 중 가장 많은 레이싱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세 개의 다른 랠리 팀에 합류해 시에라 누에바를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경기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확장팩에는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만드는 여러 가지 콘텐츠가 포함되었다. 2022년형 포드 F-150 라이트닝 플래티넘, 1973년형 후니건 폭스바겐 바자 비틀 클래스 5/1600을 포함한 새로운 오프로드 차량 10종과 터보차지 엔진에 더 많은 동력을 공급하는 안티 랙(anti-lag) 시스템 등 신규 랠리용 부품이 추가된다.

브랜드 장식 장애물 · 깃발 등 새로운 이벤트랩(EventLab) 소품은 물론, 펑크스타일 사운드트랙과 함께 에피탭 라디오(Epitaph Radio)의 새로운 음악도 접할 수 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는 포르자 호라이즌 5 프리미엄 애드온 번들(Forza Horizon 5 Premium Add-ons Bundle), 프리미엄 에디션(Premium Edition), 확장팩 번들(Expansions Bundle)에 포함될 예정이며,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