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팝업 스토어를 통한 다양한 기업 홍보 브랜드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후지필름이 롯데백화점 인천점 벨리곰 팝업스토어에서 '인스탁스 비즈' 등 다양한 포토서비스를 3월 19일까지 선보인다.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 비즈는 B2B 전용 인스탁스 필름 출력 서비스다. 이벤트용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에 '인스탁스 비즈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템플릿을 저장하고, 스마트폰 포토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 2' 또는 ‘인스탁스 링크 와이드’를 통해 출력을 하면 된다.

브랜드에 맞는 템플릿 디자인과 인스탁스 즉석 필름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브랜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호텔 및 레스토랑, 매장 및 리셉션, 이벤트 행사장이나 관광 명소 등에서 즉석 사진 출력 이벤트에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 사진에 함께 출력된 QR코드는 브랜드사의 쇼핑몰 페이지나 기타 링크에 고객이 재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할 수 있다. 실제로 해당 QR 코드를 사용한 포토 이벤트에서 43%의 고객이 QR코드에 접근했다는 연구 결과도 나온 바 있다.

한편, 인스탁스 비즈는 롯데백화점 인천점 1층 시그니처존에서 3월 19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원격 관리 시스템으로 다양한 매장 내 무인 키오스크 설치가 가능한 무인 스마트폰 사진인화 키오스크 ‘셀피큐브’도 설치되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