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다양한 제품 행사 및 신제품 출시와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필립스코리아가 남자의 깔끔한 외모와 자신감 있는 일상을 위한 최고의 테크 아이템으로 자사의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제안하는 네이버 최초 IT·테크 특화 라이브를 진행한다.

필립스는 13일 저녁 7시부터 90분 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잇섭의 핫IT슈’를 진행하고, IT 및 테크 전문 유튜버 잇섭과 네이버 대표 쇼호스트 서경환과 함께 필립스의 최고급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9000 프레스티지’를 소개한다. 봄을 맞아 개강, 입사, 승진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남성들에게 이번 라이브는 필립스의 쉐이빙 기술이 집약된 최고 스펙의 전기면도기를 풍성한 가격 혜택 및 사은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유튜버 잇섭이 추천하는 대표 제품은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로, 플래그십 모델인 ‘SkinIQ 9000 프레스티지’에 무선의 기능을 강화한 최고급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다. 언제 어디서나 면도기의 간편한 세척 및 윤활이 가능한 무선 클렌징 팟과 손쉬운 충전 및 거치 기능을 제공하는 무선 충전 패드가 한층 더 깔끔하고 완벽한 면도 라이프를 선사한다. ‘SkinIQ 9000 프레스티지’의 펜타곤 쉐이빙 헤드는 얼굴 윤곽에 따라 360도 움직이며, 닿지 않던 얼굴 굴곡까지 밀착하여 닿지 않던 수염까지 완벽하게 절삭한다. ‘울트라 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은 최적의 절삭 지점을 찾아 까다로운 부위의 수염까지 남김없이 쉐이빙 해주며,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은 닿지 않던 수염까지 들어올려 깔끔하게 절삭한다.

필립스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와 ‘SkinIQ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를 각각 최대 27%, 36%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아침부터 저녁까지 깔끔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데이 앤 나잇’ 키트를 증정한다. ‘데이 앤 나잇’ 키트는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깨끗한 치아 관리가 가능한 전동칫솔 ‘필립스 원’과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멘소래담 ‘소프트립스 립밤’, 그리고 특별 제작된 파우치로 구성됐다.

여기에, 방송 중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20명에게는 AHC 옴므 토탈 케어 세트를, ‘SkinIQ 900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는 랩시리즈 올인원 로션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필립스는 면도 움직임 감지를 통해 정밀한 밀착 면도를 선사하는 ‘SkinIQ 7000 시리즈’를 최대 42%, 수염 밀도에 따른 맞춤 면도를 제공하는 ‘SkinIQ 5000 시리즈’는 최대 49% 할인 판매한다. 또한 ‘SkinIQ 5000 시리즈’를 제외한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필립스 SkinIQ 시리즈 전기면도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니베아 프레쉬킥 쉐이빙 젤을 제공한다.

라이브 시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퀴즈와 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핫IT슈’ PD와의 게임 이벤트에서 우승한 2명에게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전동칫솔 신제품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댓글로 참여하는 퀴즈 또는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5명에게 필립스 ‘스니커즈 클리너’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 사전 댓글 이벤트, 구매인증왕 선정, 라이브 구매왕 선정 등을 통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와 구글 홈 미니, SkinIQ 휴대폰 무선충전기를 증정한다.

오는 13일 저녁 7시 진행되는 라이브는 네이버에서 ‘필립스 전기면도기’ 키워드 검색 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