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자사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카메라 '미니 에보'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올인원 패키지를 20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지난해 2월 국내 공식 출시된 미니 에보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함께 LCD 스크린과 스마트폰 연동 기능 등 포토프린터와 즉석카메라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하이브리드 카메라다.

이번 1주년 기념 올인원 패키지는 3월 13일부터 한국후지필름몰에서 2000대 한정 으로 판매된다. 구성품에는 미니 에보, 속사케이스, 미니필름 블랙, 필름 L홀더 등 미니 에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가격은 33만 9천 원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에보는 언제 어디서든 일상의 아름다움을 다양하고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이번 올인원 패키지를 좋은 혜택에 구매하시고, 주변 사람들에게 일상을 기록하는 소소한 행복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몰에서는 화이트데이 맞이 달달한 쿠폰과 기프티콘을 14일까지 증정한다. 인스탁스 카메라 및 프린터 전 상품, 그리고 필름 60매 이상 구매 시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무조건 증정하며, 인화 및 인쇄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쿠폰도 제공한다. 또 미니 40, 미니 90, 미니와 스퀘어 필름 60매 구매 시 F’IMM 마그넷 2종 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