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생활가전이 초고속 블렌더와 착즙기를 하나로 합친 '플립앤주스'(HR3770/00)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블렌딩 후 용기 교체 없이 착즙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블렌더와 착즙기를 따로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 플립앤주스의 블렌더는 용기에 재료를 넣고 주스 추출 모듈을 장착한 뒤, 맑은 주스 또는 과육이 있는 주스 버튼을 선택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면 블렌딩 된다. 그대로 용기를 뒤집어 시작 버튼을 누르면 착즙까지 완료된다.

필립스 ‘플립앤주스’에는 ‘초고속 블렌더 7000시리즈’의 강력한 ‘프로블렌드 울트라 기술’이 적용됐다. 1,500W의 모터와 용기 안쪽 4개의 뼈대 구조는 재료를 고르게 순환시켜 부드러운 질감의 블렌딩을 제공한다. 단단한 재료를 작게 분쇄하는 톱니 모양의 칼날, 얇게 썰어주는 날카로운 칼날의 조합은 완벽한 블렌딩을 만들어 낸다.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맑은 주스, 과육이 씹히는 주스, 스무디, 얼음, 수프, 디저트, 소스류, 견과류/버터 등 8가지 메뉴를 한눈에 보여주고 블렌딩 시간까지 자동으로 설정해 준다. 원하는 분쇄 정도에 따라 12단계로 속도 조절도 가능하다.

물과 소량의 세제만 넣고 ‘퀵 클리닝’ 버튼만 누르면 2분 만에 눌어붙기 쉽고 미세한 잔여물까지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칼날 등 본체를 제외한 모든 부품은 개별 분리되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2L의 대용량 BPA free 유리 용기로 변색이나 흠집 걱정이 없고, 제품 하단에 미끄럼 방지 고무 흡착판이 있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