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휴 공식 파트너사 블루죤(대표 조문상)은 은 3월20일부터 3월 30일까지 필립스 휴 조명 제품군들을 최대 12% 할인하는 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스토어 스마트B를 통해 진행되며 필립스 휴 조명 및 브릿지 등 다양한 필립스 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필립스 휴(Philips hue)는 단순히 빛을 제공하는 일반 조명과 달리 IOT기능이 탑재되어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으로 조명의 밝기, 색상, 모드변경, 자동화 시스템 등 다양하고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는 스마트 LED 조명이다.

또한, 필립스 휴 제품군들은 1,600만 가지 색상설정이 가능하여 다양한 공간에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집안 곳곳을 밝히고 생활의 어떤 순간에도 눈이 편안한 색온도 설정으로 집안 분위기를 특별하게 바꿀 수 있다.

필립스 브릿지(Philips Hue Bridge)를 추가하면 더 다양한 기능이 확장되어 조명 자동화(스케줄 설정), 기상 설정(서서히 밝아지는 자연 일광 표현), 홈 컨트롤(집의 안/밖에서 조명 제어), AI 스피커 (음성 인식), 음악 및 영화 연동(TV와 조명 연동), 게임과 연동 등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되어 편리하고 미디어 시청할 때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필립스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블루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