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대표 권오광)가 풀 화이트 디자인 스마트 모니터 ‘라익미 스마트 넘버11 V24 오프화이트’를 출시 기념 특가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라익미 스마트 넘버11 V24는 3월 29일부터 4월 30일 사이에 기본가보다 6만 원 저렴한 17만 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트 제품인 화이트 '라익미 무빙 스탠드'도 27% 할인되어 10만 9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라익미 스마트 넘버11 V24 오프화이트는 안드로이드 OS 11을 기반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모니터이다. OS가 내장되어서 모니터 하나만으로도 구글 플레이, 구글 어시스턴트, 그리고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작은 크기에 얇은 베젤 두께, 심플한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뤄 특유의 디자인을 완성해 작은방이나 원룸용 TV로의 활용도 제격이다. 전용 스마트 리모컨도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전용 스탠드인 라익미 무빙 스탠드와의 결합이다. 똑같은 화이트 디자인이 적용된 전용 스탠드와 결합하면 이동형 스마트 TV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각도 조절 및 간편한 탈착이 가능해 필요할 때마다 손쉽게 분리, 결합해 사용하기 좋다.

패널 종류는 VA이며 FHD 해상도와 명암비 1,000:1, HDR10을 지원한다. 무선 인터넷 연결을 위한 듀얼밴드 와이파이(Wi-Fi) 기능도 제공하며 4W+4W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었다. 외부 기기 연결용 인터페이스로는 HDMI 포트와 USB 포트가 2개씩 제공된다.

고객 서비스로는 퍼펙트 무결점 제도가 적용되어 불량 화소가 하나라도 있는 경우 무상 교체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