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아틱(ARCTIC)의 서멀구리스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아틱 서멀구리스 MX 시리즈 신제품은 MX-4 시리즈 대용량 제품인 45g 모델 1종과 MX-4 시리즈 대비 더 높은 열전도율, 더 낮은 열저항을 가진 MX-6 시리즈의 2g, 4g, 8g으로 나뉜 용량 별 모델 3종으로 구분해 총 4종이 준비되어 있다.

열전도율을 MX-4는 8.5W/mk 지원하며 비전도성(NON-Electrical Conductive) 소재로 이루어져 전기적 쇼트 현상과 히트 베이스 부식과 같은 부품 손상을 미연에 방지해준다. MX-6 시리즈 역시 비전도성 소재를 기준으로 제작되었으며, MX-4 시리즈 대비 현저히 낮은 열저항을 갖고 있어 같은 면적, 같은 용량을 도포해도 열 전달 효율이 높아지기 때문에 고성능 하드웨어 발열로 인한 성능 저하 문제를 방지해준다.

아틱 MX-4, MX-6는 최적의 점도로서 너무 묽거나 단단하지 않아 도포가 용이하며, 발열체에 쉽게 밀착시킬 수 있어 신속한 열 전달과 빠른 발열 해소를 제공한다.

아울러 주사기 타입으로 제공되는 MX-4, MX-6는 사용 후 마개를 이용해 보관하면 내용물의 경화를 방지할 수 있으며, 한 번 도포하면 최대 8년 동안 성능이 유지되는 지속력으로 재도포 없이도 장기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또한 MX-6 4g 제품에는 기존 서멀구리스를 보다 깔끔하게 지워낼 수 있도록 전용 클리너가 포함되어 있어 잔여물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탄소 중립을 실현하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아틱의 정책에 따라 간소화된 포장재와 전자 매뉴얼 제공 방식은 불필요한 패키지 구성을 제거해 생산 단가를 낮추고 최종적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합리적인 제품 가격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