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는 지난 30일 IT 전시회 컴퓨텍스 2023(COMPUTEX 2023)에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III(Cloud III)를 공개 및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2015년 출시되어 하이퍼엑스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자리를 지키고 있는 클라우드 II(Cloud II)의 디자인을 계승 및 발전시켰으며, 사운드 품질 및 편의성 등 전반적인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 III는 클라우드 시리즈가 자랑하는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인조가죽과 메모리 폼으로 구성된 부드러운 이어 쿠션과 유연한 프레임 설계를 통해 하이퍼엑스 특유의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더불어 헤드셋 내 이어컵 제어장치로 볼륨 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 설정이 가능하며, LED 음소거 표시등을 통해 음소거 여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USB A/C 타입과 3.5mm 연결을 비롯,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시리즈 X 와 S, Xbox On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용 가능해 여러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또한 클라우드 III는 역동적이고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른 게이머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적극적으로 돕는다. 자사의 독보적인 입체음향기술인 DTS 헤드폰:X(DTS Headphone:X)와 함께 53mm 드라이버를 탑재해 사용자에게 풍부한 입체감과 공간감 등 더욱 향상된 음향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메탈 메쉬 필터가 적용된 10mm 마이크를 통해 주변 잡음 및 소음의 유입을 차단함으로써 깔끔한 음질을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게 한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클라우드 시리즈는 게이머들이 헤드셋을 사용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인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핵심 특징인 모델”이라며, “해당 시리즈의 최신작인 클라우드 III는 편안함과 더불어 더욱 향상된 드라이버 및 사운드 튜닝을 거쳤기 때문에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성능은 물론 편의성과 범용성을 모두 겸비한 클라우드 III의 소비자가격은 11만 9천 원으로 모든 공식 하이퍼엑스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퍼엑스는 클라우드 III 헤드셋과 함께 세 가지 색상의 시로 버즈 프로 트루 무선 이어버드(Cirro Buds Pro True Wireless Earbuds)도 함께 공개했다. 한 번 충전 시 35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통해 약 40분 만에 완전 충전할 수 있다. 색상은 검정, 파랑, 탄으로 구성하여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또한 다이나믹 8mm 드라이버가 탑재됐으며, 세 가지 크기의 실리콘 이어팁을 제공해 편안한 상태에서 고음질 사운드 감상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사용 시 소음을 막아주어 또렷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일정 수준의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앰비언트 사운드 모드(Ambient Sound Mode)도 함께 지원한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5.2, IPX4 등급의 방수 기능도 갖춰 다양한 상황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