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모빌리티 공유서비스 기업 빔모빌리티는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시티 어택 in 인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 지역 내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23일까지는 인천 고객 대상으로 100만 원 상당의 크레딧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계획이다.

우선, 양일 간 빔모빌리티의 자체 캐릭터 ‘B’ 인형탈이 인천의 번화가를 돌아다니며 시민들을 대상으로 2,000원 상당의 크레딧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빔모빌리티의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한 혜택으로, 빔모빌리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즉시 적용된다. 캐릭터 B는 동춘역, 원인재역, 연수역, 인하대, 문학경기장 등 인천 지역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0% 당첨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천을 돌아다니는 캐릭터 B를 찾아 인증샷을 찍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빔모빌리티코리아 태그와 함께 스토리를 업로드한 전원에게 1,000원 상당의 크레딧이 추가 지급된다.

추가로, 6월 15일부터 23일까지는 인천 지역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인천 지역에서 한 번이라도 빔모빌리티 공유킥보드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동 응모 대상이 되며, 당첨 여부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12개월 간 이용 가능한 100만원 상당의 크레딧(1명), 10,000원 상당의 크레딧(5명), 무제한 잠금 해제 주간 패스(10명)가 제공된다. 모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빔모빌리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beam.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빔모빌리티 관계자는 "이번 '시티 어택 in 인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이동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퍼스트-라스트 마일 교통수단으로서의 이용성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빔모빌리티는 공유킥보드 이용자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주행을 위해 주차문화 개선과 안전 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서울시·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와 함께 시각장애인의 안전한 보행을 돕기 위한 '점자블록 주차방지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천안시와 함께 전동킥보드 주차문화 개선을 위한 ‘더 착한 주차 (Better Parking)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