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디아블로 시리즈 최신작 디아블로IV(Diablo IV)가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과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버거 '헬로 디아블로 와퍼'를 선보인다.

'헬로 디아블로 와퍼'는 디아블로 IV 출시를 기념해 앞서 선보였던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의 후속 제품이자, 두 제품의 특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역시 포토카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오늘부터 세 번째 제품을 포함해 콜라보레이션 3종 중 1종 이상을 구매하는 경우, 게임 내 형상변환 아이템인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코드가 기입된 포토카드를 선착순 한정 증정한다. 지난 달 출시한 버거 2종을 통해 아이템을 모아 왔다면 이번 아이템까지 획득하여 총 5종으로 구성된 강령술사 전용 '섬뜩한 찡그림'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Battle.net에서 코드 등록 시 게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버거킹은 협업을 기념해 선릉역점을 디아블로 IV의 컨셉스토어로 운영하고 있으며, 7월 16일까지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스팟과 디아블로 IV 캐릭터 월, 영수증 포토 프린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액션 RPG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 디아블로 IV는 2023년 6월 6일 출시되었다. 디아블로 IV는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에서 크로스 플레이와 진행 데이터 동기화를 지원하며, 콘솔에서는 로컬 협동 모드도 지원한다. 또한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별도의 게임 구매 없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