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 ‘Akira Toriyama’의 전설의 명작인 ‘SAND LAND’(한국어판)를 게임화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SAND LAND’는 ‘드래곤볼’, ‘닥터 슬럼프’ 등을 그린 작가 토리야마 아키라의 작품으로, 2000년에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되어 일본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었다.

마물과 인간이 공존하는 물을 잃은 불가사의한 사막의 세계를 무대로, 악당이지만 순수한 온몸이 분홍색인 악마의 왕자 벨제붑이 마물 시프, 인간 보안관 라오와 기묘한 트리오가 되어 사막 어딘가에 존재하는 ‘환상의 샘’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모험 판타지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반다이남코 필름웍스는 주식회사 SHUEISHA와 함께 만화가 Akira Toriyama의 ‘SAND LAND’를 다방면으로 전개하는 ‘SAND LAND project’를 시작했다. ‘SAND LAND’를 전 세계에 알리고, 다방면의 파트너 및 크리에이터와 다양한 방법을 통해 'Toriyama World'를 표현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SAND LAND’는 반다이남코 필름웍스의 Sunrise studio, 유한회사 ‘Kamikazedouga’, 주식회사 ‘ANIMA’가 공동 제작하는 작품이다.

‘SAND LAND’는 광대한 세계를 모험할 수 있는 액션 RPG 게임으로 개발된다. 게임 ‘SAND LAND’(한국어판)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Steam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