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의 홈앤가든이 중소 규모의 가정 정원 작업 시 사용이 편리한 충전식 잔디깎이 ‘CityMower 18V-32-300’, 충전식 전정기 ‘ISIO3’ 연장 손잡이 세트를 출시했다.

CityMower 18V-32-300은 배터리를 포함해도 10kg 미만이어서 운전 및 휴대가 용이하며 강력한 예초 성능을 내기 위해 파워드라이브 모터가 장착되었다. 특히 홈앤가든의 18V 4.0Ah 배터리와 함께 사용 시 1회 완전 충전으로 테니스 코트 크기인 200sqm(스퀘어 미터)에 달하는 정원의 잔디를 깎을 수 있다.

▲ 보쉬 CityMower 18V-32-300
▲ 보쉬 CityMower 18V-32-300

내부에는 고품질 칼날이 적용되어 잔디를 깔끔하게 절단하며, 잔디빗 기능으로 정원 가장자리와 벽면에 최대한 가깝게 붙여 절단할 수 있다. 잔디 길이는 30mm부터 60mm까지 3단계로 간편하게 조절 가능하다. 손잡이는 인체공학적 ‘에르고플렉스(Ergoflex) 핸들’로 설계해 사용자가 편안한 자세로 작업할 수 있으며, 배터리 삽입구가 여닫이 형태로 본체 앞면에 있어 배터리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제품은 제품 본체(베어툴)와 18V 4.0 Ah 배터리, 충전기로 구성됐으며, 특히 배터리는 보쉬 홈앤가든의 모든 18V 공구와 호환된다.

▲ 보쉬 ISIO3 연장 손잡이 세트
▲ 보쉬 ISIO3 연장 손잡이 세트

또한 3.6V 충전식 전정기 ISIO3의 경우 연장 손잡이 부속품을 세트 제품으로 새로 구성해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게 했다. ISIO3는 덤불 및 관목 관리 등을 위한 소형 전정가위이며 연장 손잡이와 함께 사용 시 시중의 예초기처럼 사용할 수 있다. 최대 무게는 550g이고 3.6V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완충 시 최대 5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안티 블로킹’(Anti blocking) 시스템을 적용해 절단력이 우수하고 절단물이 걸려 멈추는 현상이 잘 생기지 않는다.

보쉬 홈앤가든 관계자는 “장마철이 막바지에 이르고 정원 손질에 손이 자주 가는 시기인 만큼 강력한 절단 기능과 함께 사용이 간편한 잔디깎이 및 전정기 신제품으로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정원 작업을 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