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시력보호 LED 스탠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8월 9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큐샵과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행사 제품은 위트 스탠드와 마인드듀오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데스크 클램프를 증정한다.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9월 18일 일괄 배송한다.

벤큐 LED 스탠드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 IC 칩을 내장하여,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으며,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를 적용하여 일반 램프 보다 150%가량 넓은 95cm의 범위에 고르게 빛을 공급해, 눈부심이 덜한 제품이다. 주변 밝기를 감지해 스탠드의 밝기를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e리딩 모드를 통해 과도한 빛의 대비로 인한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

또한,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하여 2,700K의 따뜻한 색(웜톤)부터 6,000K의 차가운 색(쿨톤)까지 원하는 밝기와 색온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위트 마인드듀오는 제품 자동 감지센서를 활성화하면 사용자의 움직임을 감지해 on/off를 조정할 수 있다.

이번 행사의 경품인 위트 데스크 클램프는 위트 데스크 램프와 호환되는 액세서리로 데스크 가장자리에 끼워 데스크의 공간을 더 많이 확보할 수 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의 위트, 위트 마인드듀오 스탠드는 벤큐의 아이케어 기술이 집약된 LED 스탠드”라며, ”벤큐 스탠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위트 데스크 클램프를 경품으로 준비했으니, 소중한 가족이나 감사한 분에게 벤큐 아이케어 LED 스탠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