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성당, 사찰과 같은 종교적인 건물에서만 반성과 회개를 하는 것은 아니다. 현대인이 가장 현실적으로 스스로를 비난하고 반성하는 장소 중 한 곳은 바로 '치과'다.  평소에 잘 관리해야 한다는 건 알지만 지키기는 어렵다. 게으름과 무관심은 치과 치료비로 청구된다. 이번 추석에는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9월 한 달간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자사의 다양한 구강관리용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또한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 9000’ 또는 ‘99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정품 칫솔모 또는 노즐을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9900 프레스티지’, ‘엑스퍼트클린’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를, 구강세정기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탠다드 노즐’을 100% 증정한다. 10월 8일까지 제품 구매 페이지와 개인 인스타그램에 각각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필립스 소닉케어는 음파전동칫솔과 구강세정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구강 건강을 선물해 더욱 뜻깊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