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골프용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COOLSHOT)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쿨샷 최고 사양 모델인 'COOLSHOT PROII STABILIZED'부터 'COOLSHOT LITE STABILIZED', 'COOLSHOT 50i', 'COOLSHOT 20i' GII까지 총 4종이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정품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연장을 신청 고객에게는 기종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또는 쿨샷 전용 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12월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정품 등록을 마친 후 12월 14일까지 경품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단,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개 ID로 최대 2대까지만 가능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채윤석 마케팅부장은 “완벽한 골프 라운딩을 위해서는 정확한 측정과 자가 진단을 돕는 골프거리측정기가 필수다”며 “쿨샷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높게 파악된 만큼 고객의 입장에서 유익한 정보와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