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드13가 서비스 중인 액션RPG ‘헌드레드 소울(Hundred Soul)’의 신규 코스튬 ‘새학기 교복 코스튬’을 공개했다.

한복 코스튬에 이어 두번째 시즌 코스튬으로 공개되는 새학기 교복 코스튬은 세이비어 남/여 캐릭터와 부관 카렌, 레이디 그레이, 라리카까지 총 5종의 디자인이 공개될 예정이며 설날 코스튬과 마찬가지로 시즌 이벤트를 통해서 교복 코스튬과 어울리는 다양한 무기 코스튬을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또 최초로 공개되는 신규 강림 던전 ‘겁화의 악마 바르고스’의 시즌 예고가 시작된다. 신규 강림 던전은 14일부터 본격적인 토벌이 시작되며 새로운 신규 강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새학기 코스튬과 신규 강림 던전 ‘겁화의 악마 바르고스’는 한국, 싱가포르, 호주 3개 서버에 동시에 업데이트 됐다.

론칭 이후 이용자들로부터 개념 게임, 갓 게임으로 불리우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해 온 ‘헌드레드 소울’은 지난달 28일 상암동 서울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월, 이달의 G랭크 시상식’에서 총점 평균 81.4점으로 전문가 평가단 평가 1위를 차지하며 ‘G-Rank 이달의 게임’으로 선정됐다.

키워드

#게임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