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요가북 C930 네이버 무료체험단 모집
레노버, 요가북 C930 네이버 무료체험단 모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9.03.1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오늘부터 네이버 플레이윈도우에서 ‘레노버 요가북 C930’ 무료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3월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의 지원자 모집을 거쳐 총 8명의 체험단이 선발되며 선발된 체험단은 이후 6주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뒤 자신이 미션 기간 동안 사용한 140만원 상당의 요가북 C930 제품을 그대로 제공받게 된다.

이번 무료체험단에 지원하려면 네이버 플레이윈도우 ‘요가북 C930 무료체험단 모집 페이지’에서 안내된 3단계의 절차를 따르면 된다.

첫째 본인의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번 무료체험단 이벤트를 주어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뒤, 둘째 요가북 C930 무료체험단 모집 페이지로 돌아가 ‘스마트스토어 찜하기’와 ‘톡톡 친구하기!’를 누른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현재 운영 중인 SNS 계정의 링크 및 자신이 이전에 진행했던 제품 리뷰 게시물의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이번 요가북 C930 무료체험단 모집과 관련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레노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왜 요가북 C930을 사용하고 싶은지’에 대해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총 11명의 이벤트 당첨자가 선정되며 이 중 10명에게는 GS25 5000원 상품권을, 1명에게 레노버 ‘그레잇북’ 아이디어패드 330S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무료체험단에게 제공될 레노버 요가북 C930 제품은 두께 9.9mm, 무게 795g으로 초슬림·초경량을 자랑하며 10.8인치의 메인 디스플레이와 함께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전자잉크 ‘듀얼 디스플레이’ 노트북이다.

특히 레노버는 최근 요가북 C930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배포, 전자잉크 디스플레이의 E-리더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PDF파일은 물론 ePub, Mobi 포맷의 전자책 파일 및 TXT 파일에 대한 읽기까지 지원함으로써 사용자들은 이제 자신이 구입하거나 제작한 전자책 파일을 요가북 C930의 전자잉크 디스플레이에서 읽을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무료체험단에 선정될 사용자들 역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이 크게 강화된 요가북 C930의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레노버 요가북 C930 무료체험단 선정 결과는 오는 3월29일 네이버 플레이윈도우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 그리고 레노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관련해 함께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의 당첨자 역시 같은 날인 3월29일에 레노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체험단에 선정된 최종 8명은 4월 5일 공식 발대식을 시작으로 4월8일부터 5월19일까지 총 6주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의 세부 사항들은 발대식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는 “레노버 요가북 C930은 터치에 익숙한 세대들을 위한 새로운 폼 팩터로서 사용자들은 초슬림·초경량의 휴대성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유튜브, 넷플릭스, 전자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프리시전 펜 및 사일런트 키보드를 통해 창의성과 생산성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다”며 “이번 무료체험단에 선정된 여러분들이 다른 노트북들과 차별화된 요가북 C930만이 줄 수 있는 경험을 어떻게 공유할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