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아케이드 게임 ‘슈퍼 봄버맨R2’를 각 플랫폼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슈퍼 봄버맨R2’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며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5 및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One, 스팀(PC)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신작에는 시리즈 최초로 스테이지 편집기가 도입됐다. 스테이지 편집기는 개성 가득한 나만의 스테이지를 만들 수 있으며 제작된 스테이지는 다른 유저가 캐슬 모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유받아 즐길 수 있다.

캐슬, 배틀 64, 그랑프리, 스탠다드 등의 배틀모드로 그 어느 때보다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배틀모드 4종 중 새롭게 선보이는 캐슬은 수비와 공격으로 나누어 전투를 펼치며 1 vs 15 비대칭 매치로 진행된다.

또한 64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해 최후의 한 명만 승리하는 배틀 64와 크리스탈을 쟁취하기 위해 놓고 뛰어난 상대를 제압하는 그랑프리, ‘슈퍼 봄버맨R’과 ‘슈퍼 봄버맨R 온라인’에서 사랑받던 스탠다드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아울러 에픽게임즈의 대규모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 '폴 가이즈'의 폴 가이가 빈 봄버로 깜짝 등장하며,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는 새로운 친구 엘론 및 8명의 봄버맨 남매 등과 힘을 합쳐 여러 행성의 도시를 파괴하고 다니는 블랙문 우주선으로부터 은하계를 구해야 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