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가 신한카드와 손 잡고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카드 'SPOTV NOW 신한카드 구독 좋아요 카드'(이하 SPOTV NOW 구독 좋아요 카드)를 출시, 팬심 공략에 나선다.

지난 2017년 국내 최초로 문을 연 스포츠 OTT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해외 스포츠 리그인 프리미어리그(이하 PL), 메이저리그, NBA 등을 중계하며 인지도를 쌓아 왔다. 더불어 윔블던, US오픈 등 메이저 테니스 대회, DP월드투어, 라이더컵 등 골프 투어, 포뮬러E와 모토GP 등 모터 스포츠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는 항저우 아시안게임까지 온라인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SPOTV NOW 구독 좋아요 카드를 이용하면 이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의 구독료를 최대 10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 금액이 40만 원 이상이면 1만 2천 원, 80만 원 이상이면 최대 2만 원까지 결제일 할인이 제공된다. 이외에 통신요금, 관리비 등 정기성 결제에 대해 월 최대 2,000원, 배달앱과 편의점 등 생활 서비스 이용 금액에 대해서도 1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최근 6개월간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모든 회원에 한 해 SPOTV NOW 구독 좋아요 카드로 24만 원 이상 이용 시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프리미엄 12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 관계자는 "손흥민과 황희찬이 시즌 초반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10월에는 김민재와 이강인이 출전하는 챔피언스리그, MLB 포스트 시즌, NBA 개막 등 스포츠 빅매치들이 예정되어 있어 SPOTV NOW 구독 좋아요 카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