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레트로 게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트렌드 '레트로' 열풍에 빠질 수 없는 분야가 게임이다. '레트로 게임 페스티벌'은 추석 명절을 맞아 그 시절 오락실을 경험한 X세대와 현재의 MZ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L3층 사우스아트리움은 테트리스, 버블보블, 슈팅게임 등 오락실에서 인기를 끌었던 아케이드 게임으로 채웠으며, 행사 기간 IFC몰을 방문하는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행사는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0월 3일까지 IFC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IFC몰에서 촬영한 사진과 추석 소원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IFC몰 기프트카드 30만 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0월 9일까지 IFC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애플 맥북에어, 애플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