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자사 온라인몰 '서린익스프레스'에 사업자 회원을 위한 B2B(Business to Business)몰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린씨앤아이는 지난 2021년부터 단독 온라인몰, 서린익스프레스를 직접 운영해왔다. 이번 B2B몰은 이 서린익스프레스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하게되며, PC관련 사업자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신청이 가능하다. 단, 허위 또는 부정 가입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몰 담당자를 통한 사업자 등록증, 통장 사본과 같은 문서 확인 절차를 거친다.

서린씨앤아이는 이번 B2B몰 운영을 통해 전국 PC관련 사업자 또는 자사 유통중인 제품으로 비즈니스를 운영중인 사업주들에게 보다 경쟁력있는 제품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궁극적으로 전국의 다양한 사업자 회원들에게 제공된 제품들이 더 많은 사용자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서린씨앤아이는 이번 B2B몰 운영 시작과 함께 신규 회원 유치를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이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업자 회원 기본 등급에 대한 3% 기본 할인은 물론, 사업자 회원 전용 3%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더해 PC케이스, 쿨러, 액세서리 카테고리 제품의 경우 2%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

또한, 딜러몰 특성에 따라 수량 구매를 희망하는 사업자 회원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특가 제품도 있다. 리안리의 최신 수냉 쿨러 제품인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의 경우 240, 360 모델에 대한 수량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이 적용되며, 동사의 PC케이스 제품인 랜쿨 216 전 시리즈에 대해 할인과 전용 먼지 필터가 동시에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서멀라이트의 고성능 서멀패드 오딧세이 패드의 경우 제품 구매 시 1+1 행사 역시 진행된다.

서린씨앤아이 온라인팀 박준석 과장은 "이번 B2B몰은 구매 금액에 따른 회원 등급 차등으로 추가 할인 제공, 카드, 현금, 간편 결제 등 모든 결제 방식에 부가세를 포함한 동일한 판매 금액 제공, B2B 회원 전용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며, B2B몰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해서도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