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인텍앤컴퍼니는 ASUS의 글로벌 한정판 그래픽카드인 ROG MATRIX RTX 4090 P24G GAMING의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15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국내 초도 물량인 2개의 ASUS ROG MATRIX RTX 4090 P24G GAMING그래픽카드를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4K UHD(3840x2160)의 고해상도와 144Hz의 고주사율을 갖춰 고화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엔비디아 G-Sync의 최상위 기술인 G-Sync Ultimate 기술도 탑재된 게이밍 모니터인 ASUS ROG SWIFT PG32UQX도 1:1로 증정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SUS ROG MATRIX RTX 4090 P24G GAMING는 360mm 수랭 쿨러를 탑재해 냉각 성능이 뛰어나다. 일체형 냉각 루프는 맞춤형 설계 냉각판, 내장형 펌프 팬 및 최적화된 냉각수 유량이 특징이며, 700mm 튜브와 360mm 라디에이터를 통해 발열을 제거한다.

고유의 RGB 조명을 제공하는 마그네틱 방식의 데이지 체인 팬으로 케이블을 쉽게 정리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전력 공급을 통해 GPU에 항상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전력을 공급한다.

특히, 현재 출시한 그래픽카드 중 기본 부스트 클럭이 2700MHz으로 가장 높으며, 컴퓨텍스에서 공개된 이후 8개의 오버클럭킹 기록을 달성했다.

ASUS ROG MATRIX RTX 4090 P24G GAMING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되는 ASUS ROG SWIFT PG32UQX는 4K 해상도와 최대 144Hz 주사율을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로 NVIDIA의 최신 G-SYNC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생생한 HDR과 뛰어난 명암비, 영화 같은 색상, 초저 대기 시간 등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G-SYNC Ultimate을 지원한다.

또한, 1152개 존의 미니 LED 백라이트와 FALD(full-array local dimming) 기술을 통해 생생한 HDR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퀀텀닷 기술과 정확한 10비트 색심도를 갖춰 시네마 표준 98% DCI-P3 색재현율을 제공한다.

인텍앤컴퍼니는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