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신제품 컨퍼런스 캠 '하이크비전 Turbo HD Series DS-UVC-X12'을 국내 출시했다.

하이크비전 Turbo HD Series DS-UVC-X12는 휴대가 용이하면서도 실버 그레이 색상의 세련된 디자인의 컨퍼런스 캠이다. 

DS-UVC-X12는 영상 촬영에서도 디자인에 걸맞은 성능을 지원한다. 한 화면에 최대한 많은 요소를 담을 수 있도록 120도의 울트라 와이드 앵글 렌즈가 탑재되었으며, 카메라 렌즈를 상하 10도 범위내에서 조절할 수 있는 렌즈 조정 스크롤도 구성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촬영 앵글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역광 상태에서도 선명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120dB WDR(Wide Dynamic Range) 기능이 적용되어 암영 부분의 디테일을 최대한 향상시킬 수 있다.

제품 내부에는 비즈니스 미팅에 필수적인 고사양 마이크와 스피커가 설계되었다. 총 4개 방향에 최대 5m 거리에서의 음성도 인식이 가능한 마이크와 최대 8m까지 출력이 가능한 고성능 스피커를 통해 원활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외에도 프라이버시 셔터가 기본으로 사생활 침해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며,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통해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