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 롤팀을 응원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젠지 롤팀은 최근 2022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부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까지 세 스플릿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에 진출해 세계 우승컵을 도전하게 됐다.

이에 몬스터 에너지는 롤드컵에 출전한 젠지의 승리를 적극 지지하고자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젠지 응원하자!’ 라는 편의점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풍성한 선물을 나눌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GS25, 세븐일레븐, Emart24에서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고, 각 편의점의 모바일 앱을 통해 스탬프 5개를 적립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몬스터 에너지는 추첨을 통해 몬스터 에너지 게이밍 체어, 젠지 친필사인 2023 월즈 저지, 몬스터 에너지 후드 등 다양한 몬스터 에너지 굿즈와 몬스터 에너지 음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몬스터 에너지는 세계적인 수준에 올라와 있는 국내 e스포츠를 모두가 함께 즐기는 환경으로 조성하기 위해 젠지 롤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건전한 게임 문화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몬스터 에너지 소비자 층이 원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