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에픽 퍼스트런'에 이어, ‘나우 온 에픽'이라는 또 다른 개발자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 퍼스트런’ 프로그램을 출시하고 또 다른 개발자 혜택 프로그램인 ‘나우 온 에픽’을 16일(미국 동부시간) 발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에 발표된 ‘에픽 퍼스트런’은 신규 PC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먼저 출시하면 첫 6개월간 수익의 100%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금부터 에픽 데브 포털에서 ‘셀프 퍼블리싱'을 통해 간편하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나우 온 에픽'은 기출시된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하면 첫 6개월간 수익의 100%를 제공하고, 해당 기간 이후에는 기존의 개발자 친화적인 수익 배분 정책에 따라 88%의 수익을 제공하는 또 다른 신규 프로그램이다.

‘나우 온 에픽'에 참여하려면, 오는 10월 31일 이전 기준으로 다른 PC 게임 스토어나 구독 서비스로 출시한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최소 3개 이상을 출시해야 참여할 수 있다. 이 조건에 맞는 게임을 3개 이상 보유하지 않은 경우에는, 판매 중인 모든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해야 한다.

본 프로그램은 2024년 12월 31일(미국 동부 시간)까지 에픽 데브 포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개발자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 시 2억 3천만 명을 넘는 플레이어와 6천 8백만 명에 달하는 월간 활성 사용자(MAU)을 대상으로 게임 홍보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지난 5월에 선보인 ‘에픽 리워드’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에픽 메가 세일’과 같은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통해 잠재적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알릴 수 있다. 플레이어 또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꾸준히 만나볼 수 있다.

나우 온 에픽 프로그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