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산의 날’을 맞아 산림 보호 및 친환경 인식 제고를 위한 ‘산의 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산의 날’은 매년 10월 18일로, 유엔(UN)이 지난 2002년을 ‘세계 산의 해’로 선언한 것을 계기로 산림의 중요성을 국민에게 알리고 산림에 대한 국민 의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한국후지필름BI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각자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자연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 활동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각자 사무실에서 스스로 실천하고 있는 환경 보호 활동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사무실용 소형 화분 키트(20명), 커피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국후지필름BI는 지난 9월 사무기기의 용지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된 나무의 수만큼 산림 조성이 가능한 '프린트릴리프(PrintReleaf)' 솔루션을 출시하며 기업 고객의 ESG 실천은 물론, 환경의 가치와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국후지필름BI 우혁진 마케팅부장은 “산림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된 ‘산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환경의 의미를 되새기고 일상 속 환경 보호 활동 실천을 독려하려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고객들이 작지만 꾸준한 실천으로도 산림 보호에 힘을 보탤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