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너무 많아서 예약이 다 찼네'라는 변명도 통하지 않는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누구보다 빠르게 예약할 수 있도록 캐치테이블이 '리미티드 위크'를 실시한다. 

외식업 전문 통합 솔루션 기업 와드(대표 용태순)가 운영 중인 캐치테이블은 인기 레스토랑의 연말 예약을 가장 먼저 선점할 수 있는 ‘리미티드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실시하는 ‘리미티드 위크’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800여개 인기 레스토랑을 가장 먼저 예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치테이블은 가이드북 선정 레스토랑부터 앱 내 누적 저장 수 10만 건을 돌파한 인기 맛집, 빈자리 알림 월 평균 1천개 이상 맛집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 60여곳을 엄선했다. 선정된 곳으로는 미우, 이속우화, 페리지, 익스퀴진, 세이류, 스시상현, 오스테리아 오르조 등이 있다. 

이번 리미티드 위크 프로모션은 이달 15일부터 24일까지 총 10일간 실시되며, 매일 15시 캐치테이블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의 예약 오픈 알림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캐치테이블 용태순 대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데이트, 모임 등 특별한 외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리미티드 위크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국내 유명 파인다이닝 및 전국 로컬 맛집까지 폭넓은 제휴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캐치테이블을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인기 레스토랑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캐치테이블에서 진행되는 리미티드 위크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8일 15시부터 14일까지 열리는 티징 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