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I, 이하 모던 워페어 III 2023)이 오늘 정식으로 전세계 출시됐다.

한 주 앞서 시작된 캠페인(Campaign) 사전 참여를 통해 이미 수많은 플레이어들이 숨막히도록 박진감 넘치는 임무에 뛰어든 가운데, 오늘 정식 출시가 이루어짐에 따라 모던 워페어 시리즈에 처음 등장하는 전에 없던 오픈 월드 좀비 경험(Zombies), 그리고 인기 전장과 신규 전장을 망라하는 역대 최고 수준의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까지 모든 콘텐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지금부터 첫 번째 시즌이 시작될 12월 초까지, 플레이어들은 모던 워페어 III를 플레이하며 각종 경험치를 올리고 주어지는 다양한 과제를 수행해 나가면서 장비, 무기 부품 등 모던 워페어 III를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줄 다양한 요소들을 잠금 해제하고 앞으로의 시즌에 대비할 수 있다. 우선, 최대 55레벨까지 플레이어 레벨을 올리면서 멀티플레이어 및 좀비 경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무장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 III 2023의 주 무기 및 보조 무기 레벨을 올리면 신규 무기는 물론 화력을 강화할 수 있는 부품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전작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2022(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이하 모던 워페어 II 2022, 이하 모던 워페어 II 2022)를 보유한 플레이어라면 모던 워페어 III 2023을 플레이한 시간 및 진척도가 현재 진행 중인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시즌 06 배틀 패스를 완료하는 데에도 적용, 두 게임을 동시에 플레이하지 않아도 된다. 전작의 배틀 패스에 포함된 모든 콘텐츠 요소들은 신작으로 이월(Carry Forward)되므로, 모던 워페어 III 2023에서도 계속해서 활용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I 2023은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Battle.net® 과 Steam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으로 선보였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