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11월 한 달간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구매 시 경품을 100% 제공하는 ‘무조건 보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배터리 및 충전기도 포함된다. 단, 측정공구, 홈앤가든, 드레멜, 액세서리 제품군과 해외직구 제품은 제외된다. 개별 제품가액 기준 10만 원 미만 제품 구매자에게는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자에게는 후라이드 치킨 및 콜라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보쉬 X 11번가 기획전을 통해 구매한 고객은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14%까지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캠핑 침낭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기준 금액을 충족한 경우, 프로딜(PRO Deal) 이벤트와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프로딜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32만 원 이상의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18V 베어툴 혹은 키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00%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무조건 보쉬데이’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11월 30일까지 구매 영수증 이미지를 찍어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멤버십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된다. 구매한 ID 당 3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11번가 기획전 추가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영수증에 11번가 판매자 상호, 제품명, 구매 일자 등이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무조건 보쉬데이’를 포함해 프로딜 이벤트, 2023 신제품 구매 이벤트, GLL 50G 출시 기념 배터리 증정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및 보쉬 전동공구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보쉬 전동전구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도 함께 얻어 가시길 바란다“며, “다음에 여러 이벤트를 또 기획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