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Bravotec)이 전 · 측 · 후면으로 이어지는 U자형 서라운드뷰 글래스로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는 듀얼 챔버 알루미늄 ITX 케이스 ‘JONSBO TK-1’를 출시한다.

JONSBO TK-1은 두께 2.5mm인 알루미늄 합금 외부 패널과 두께 1mm인 내부 스틸 프레임을 기반으로 2.5면 영역에 걸쳐 이어지는 U자형 서라운드뷰 글래스를 적용하고 듀얼 챔버 설계로 높은 확장성과 튜닝 효과를 갖춘 제품이다.

U자형 서라운드 뷰 글래스는 내 · 외부의 충격으로 인한 파손 및 비산을 방지하는 안전 필름이 기본 부착되어 강화 유리보다 안전한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투명한 재질이어서 시스템 내부의 모습을 선명하게 투영한다.

내부에는 m-ATX와 미니 ITX 규격 메인보드, 길이 200mm 이하인 ATX 규격 파워 서플라이, 길이 280mm 이하인 그래픽카드, 높이 165mm 이하인 타워형 CPU 공랭 쿨러, 라디에이터 240mm 규격인 일체형 CPU 수랭 쿨러를 장착할 수 있고 SSD 및 HDD 스토리지가 2개 제공된다.

또한 커넥터가 뒷면으로 구성된 히든 커넥터 디자인 메인보드를 지원하여 서라운드뷰 글래스의 튜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쿨링팬 총 4개 장착할 수 있고 발열 해소 및 원활한 공기 흐름을 위해 상 · 하단 및 측면에 타공 패널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