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지난 12일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대영베이스CC에서 ‘제2회 MAN 골프 챔피언십’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은 MAN 골프 챔피언십은 만트럭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한 고객 만족 및 소통 강화 프로그램으로, 57명의 고객과 더불어 영업 담당자, 특장 업체, 만트럭 임직원 총 80여 명이 참여해 소통과 친선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 제 2회 MAN 골프 챔피언십
▲ 제 2회 MAN 골프 챔피언십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경기에서는 우승자 외 팀 스코어, 베스트 드레서 등 다양한 부문을 시상해 총 20명의 수상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으며, 현역 프로선수를 특별 초청해 맞춤형 원포인트 레슨 및 퍼팅 레슨 등을 진행해 고객들이 만족도를 높였다.

한편, 만트럭은 이번 행사에서 인디비쥬얼 라이온S 에디션을 한국 시장에 최초로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현장에 전시된 트럭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골프장 인근 15km의 코스를 주행하는 시승도 진행하며 새로운 모델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었다.

▲ MAN 인디비쥬얼 라이온 S
▲ MAN 인디비쥬얼 라이온 S

이번에 공개된 인디비쥬얼 라이온 S 에디션은 뉴 MAN TGX 트랙터 580마력, 640마력을 기반으로 제작된 특별한 모델이다. 프리미엄 에디션에 걸맞게 트럭의 실내 및 실외에 다양한 디자인적 요소들이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고객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만트럭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