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ViewSonic)은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M1 Pro' 구매자를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뷰소닉 빔프로젝터 공식 판매사인 ABC코리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 직접 찍은 제품 사진 3장과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연화미디어(ABC코리아)’를 추가하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포토후기를 남긴 사람들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증정한다. 

 

뷰소닉 M1 Pro는 휴대성이 뛰어난 LED 빔프로젝터다. M1+G2에 이어 출시된 M1 Pro는 720P의 화질 등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특허 받은 360도 투영되는 자동 키스톤으로 천장, 벽, 바닥 어디든 쉽게 화면을 투사할 수 있다.

수직·수평 키스톤과 4코너 키스톤 기능은 어떠한 공간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만들 수 있다. 세미 단초점 렌즈를 사용해 1.4m만 떨어져 있어도 60인치 화면을 투사할 수 있고, 2.5m의 거리만 있으면 100인치 초대형 화면을 손쉽게 투사할 수 있다.

또한 국제 전기 통신 연합(ITU-R)에서 개발한 표준 Rec.709를 125% 지원하는 시네마 슈퍼컬러 플러스(Cinema SuperColor+™) 기술을 탑재해 생생하고 깨끗한 색상을 재현하며, 1280x720p의 HD 해상도는 화면에 130만 화소를 투영한다. 하만카돈에서 맞춤 제작한 하만카돈 통합 스테레오 스피커는 듀얼 큐브 풀레인지(6W) 설계로 영화, 라이브, 각종 스트리밍 컨텐츠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한다.

뷰소닉 M1 Pro 휴대용 미니 빔프로젝터 코드가 필요 없는 내장 배터리와 1kg도 되지 않는 본체 무게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LED 기술로 램프의 교체가 필요하지 않아, 3만 시간 동안 반영구적으로 램프 교체 없이 사용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M1 Pro는 실내와 야외에서 취미 생활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100% 만족감을 선사하는 휴대용 빔프로젝터이다”며, “뷰소닉 M1 Pro를 통해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상 감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